막연하게 꿈꾸던 이메일 마케팅,
비즈메일러에서 실현하세요

a/b 캠페인

마케팅 성과향상

A/B 캠페인

구독자를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누고 각각 다른내용으로 캠페인을 진행해보세요.

A그룹은 모바일 사용자, B그룹은 PC사용자. 아니면 오전 오픈과 오후 오픈.
비즈메일러에서 지원하는 모든 구독자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비즈메일러 프리뷰메시지
  • 비즈메일러 프리뷰메시지
  • 비즈메일러 프리뷰메시지

모든 데이터를 활용합니다.

비즈메일러의 A/B 캠페인은 오픈율, 클릭률, 도메인정보,
오픈 디바이스, 메모값등 비즈메일러에서 제공하는
모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비율과 세그먼트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A그룹과 B그룹을 비율로 나눌 수 있고, 세그먼트에 의해
나눌 수 있습니다.
캠페인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제목과 내용, 보내는 사람 이름

A그룹과 B그룹으로 제목과 내용을 달리 하여 캠페인을
진행할 수 있습니다. 제목과 내용뿐만 아니라 발송시간,
프리뷰메시지, 보내는사람, 수신동의문구등
이메일 발송에 필요한 모든것들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