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과향상을 위해
항상 최선을 다하는 비즈메일러가 되겠습니다

비즈메일러 소식

좋은소식 들려 드리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

(정상화 완료) 해외 스팸추적프로그램에서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 차단

작성자
Bizmailer
작성일
2016-07-22 11:17
조회
3041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16-08-13 17시경 아래 문제사항이 해결되었음을 안내해드립니다.
- 스팸발송자 차단 및 기술적 조치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- 지속적인 스팸하우스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 보완 할 계획입니다. 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안녕하세요
비즈메일러 입니다.

현재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가 해외 스팸추적 프로그램 '스팸하우스 ( spamhaus )'에 등록이 되어있어
스팸하우스 블럭리스트를 참고하는 해외 계정 및 일부 국내계정의 경우 발송처리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   

비즈메일러는 신속히 내부 발송서버 상태 확인 및 원인파악 중에 있습니다.
만약 해외 및 국내 공공기관 내 발송건이 있을 경우 문제가 해결된 이후에 발송이용을 권장드리며,
이미 발송된 후 실패한 이메일의 경우 이메일 발송결과의 재발송 기능을 활용하기를 권장드립니다.
(재발송 기능이란? 실패된 이메일만 모아 자동으로 발송되는 기능입니다. [발송결과]메뉴에 위치해 있습니다.)

[원인]
해외 스팸추적프로그램에서 비즈메일러 발송서버ip 블럭

[참고]
1. 포털메일인 Naver, Gmail, Daum등의 이메일은 정상 발송 되고 있습니다.
2. 문제 해결시 본 내용에 다시 안내드립니다.
3. 추가 문의시 cs@bizmailer.co.kr이나 02-6919-5508로 연락 바랍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빠른 대처와 친절한 안내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비즈메일러 드림.